보도자료

제목 가천의대 피부과 백진옥교수, 텐써마 콜라겐 생성 전임상 우수한 결과 도출
작성자 TENTECH
작성일자 2022-07-15






텐텍(주)은 텐써마와 써마지의 콜라겐 생성 정도 평가를 진행해 전임상에서 우수한 결과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임상을 진행한 가천의대 백진옥 교수는 "인체 피부와 유사한 돼지 피부로 시행한 텐써마와 써마지의 콜라겐 생성 정도 평가 전임상에서 모두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돼지 피부를 이용한 전임상에서 안면부 팁을 사용한 치료 시 치료 1일째와 30일째 시행한 조직 검사상 텐써마는 진피 콜라겐 면적이 45%에서 60%로 15%p 증가했으며, 써마지는 진피 콜라겐 면적이 46%에서 57%로 11%p 증가했다.



텐텍 관계자는 "텐써마는 독자적인 9개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정부 지원을 받아 써마지에 대한 특허조사를 마친 상태로, 써마지의 8개 특허 중 8개 모두 제조 시부터 회피했다"라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텐써마는 국내에서 혁신의료기기 신청을 준비하고 있으며 유럽 CE와 미국 FDA 허가 신청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천의대 피부과 백진옥교수, 텐써마 콜라겐 생성 전임상 우수한 결과 도출 - 머니투데이 (mt.co.kr)